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일상다반사

게시글 13개로 애드센스 승인 이유는??

by 생꿀 2022.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꿀입니다:)

 

오늘 아침 일어나서 지메일을 확인해 보았더니 애드센스 승인 메일이 왔더라구요!!ㅎㅎ 

 

정확히는 이틀전에 왔지만 한동한 너무 바빠서 확인할 겨를이 없었어요ㅠㅠ

 

지금 운영중인 이 블로그도 제 인생 처음 블로그라서 정리도 잘 안되어있고 미숙한 부분도 많아서 애드센스 승인이 힘들 거라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심사요청을 하고나서 여러 글을 찾아봤는데 게시글을 보통 15개 이상 준비하시고, 퀄리티가 낮은 게시글은 과감하게 삭제를 하시길래 저도 초장기에 쓴 저퀄리티 게시글 2개를 지웠어요. 

 

그리고 하루에 게시글을 2개씩 작성하자!라고 마음을 먹었지만.. 생각보다 쉽지가 않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총 13개의 글로 심사를 보게 되었는데 아주 운 좋게도 승인이 되었어요ㅎㅎ

 

제 생각에는 제 게시글 글자 수가 조금 많은 편이기도 하고, 블로그 설정을 미리 다 해놔서 승인이 된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애드센스를 준비하시는 초보 블로거님들도 블로그 설정, 퀄리티 있는 게시글을 작성하셔서 준비하시면 충분히 승인이 나실 거예요! (쿠팡 배너 같은 광고도 애드센스 승인에 악영향을 끼치는 거 같아요)

 

제가 추측한 애드센스 광고 승인 이유 3가지 정리(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1. 블로그 설정을 한다.(카테고리, 애드센스 코드 등록 및 연동 등등)
  2. 블로그 게시글에 퀄리티를 높인다.(적은 글자 수 및 복붙 글 x 사진 2장 이상 첨부하기)
  3. 쿠팡 파트너스 배너 노출은 블로그 퀄리티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삼간다.

이제는 제 블로그에도 수익이 생긴다는 게 너무 행복하네요ㅠㅠ 

아직 큰 수익은 나지 않겠지만 더 열심히 공부하고 포스팅해서 큰 수익을 노려보고 싶네요ㅎㅎ

 

좋아요 & 맞구독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