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돈되는 정보

저신용 무직자도 한도 많이 나오는 대출

by 생꿀 2022. 4. 4.
반응형

    무직자 대출

    서론

    작년에 코로나로 직장을 잃은 지인이 급전이 필요하다며 힘들어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한테 돈 500만 원만 빌려줄 수 있냐고 물어보길래 당연히 거절을 했습니다.

    왜냐.. 일단 저도 치솟은 물가를 감당하기 힘들기도 하고, 평소에 돈거래를 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 친구한테 10만 원을 그냥 갚지 말고 밥이라도 사 먹으라고 보내고 같이 대출을 알아봐 줬습니다.

    초중고 같이 나온 찐 친구라 어떻게든 도와주고 싶었습니다.

     

    일단 친구는 무직자이고, 이미 받은 대출도 있어서 신용도도 648점으로 많이 내려갔더라구요.

     

    친구가 받은 대출은 카뱅 비상금 대출, 핀크 비상금 대출이 있었습니다.

    먼저 우리은행과 농협은행에서 통신사 등급으로 받을 수 있는 대출을 알아보려 했지만 친구가 핸드폰 연체가 있길래 패스..

     

    두 번째로 급한 대로 신용카드 카드론 대출을 받아보려고 했지만 신용카드가 없어서 패스..

     

    세 번째 햇살론 유스는 기간이 오래 걸린다고 꺼려하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다른 대출을 알아보고 정 안되면 유스를 받기로 했습니다.

     

    친구가 이미 카뱅 비상금 대출로 서울보증보험을 이미 사용하고 있는 상태라서 다른 비상금 대출을 받기가 힘들더라구요.

     

    신한카드 쏠 편한 비상금 대출도 부결이 난 상태라 막막했는데요.

     

    저신용자 대출

    그렇게 대출 관련한 여러 카페에서 물어보던 중 어떤 분이 케이 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를 받아봐라라고 하셨습니다.

     

    입출금통장을 만들고 대출 가조회를 했더니 이게 웬걸 한도가 나왔습니다 그것도 670만 원! 

     

    친구와 같이 떨리는 마음으로 대출신청을 했고 다행히 너무 쉽게 5분도 안 걸려서 계좌로 670만 원이 들어왔습니다.

     

    친구가 너무 좋아하길래 저도 참 뿌듯하더라고요. 

     

    친구도 다행히 급한불을 끄고 좀 더 편한 마음으로 구직을 할 수 있게 되어 다행입니다.

     

    무직자분들 중에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은 케이 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를 한번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비상금 대출

    최대 1억 50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분들이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기간도 1년, 2년, 3년으로 상황에 맞게 조절할 수 있고, 중도상환 해약금도 면제입니다.

     

    무직자분들이나 알바하시는 분들도 대출이 가능하고 1 금융권이기 때문에 금리도 3.75%~11.88%로 다른 은행에서 

    한도가 안 잡히는 분들에게는 꽤 괜찮은 금리입니다.

     

    신청방법은 케이 뱅크 사이트나 어플로 접속하시고 입출금통장을 개설하신 후에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대출 플러스 -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필요할 때마다 부담없이 추가한도 신용대출 최저 연 4.46% 1회차 제외 20200619 SR-1153 삭제 -->

    www.kbanknow.com

     

     

     

    직접 사용 해본 무직자 비상금 대출 쉬운 곳

    이 글은 제가 직접 무직자 신용점수가 7등급이었을 때 받았던 상품들입니다. 그때는 신용점수가 아닌 신용등급으로 평가를 해서 점수가 몇 점이었는지는 잘 기억이 안 나지만 아마 상당히 낮았

    hacksim.tistory.com

     

     

     

    반응형

    댓글